(주)싱커스텍 (031) 443-8493 syncustech@syncus.co.kr www.syncustech.com

Press Room | Event

Smart Factory_EtherCAT

(주)싱커스텍, 제 8회 EtherCAT Member Meeting

2017년 7월 5일,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 호텔

이번 ETG Member Meeting에서는 IT, 에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의 회원사들이 모여 EtherCAT 기술을 주제로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원사들이 EtherCAT을 적용한 개발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각각의 의문점을 통해 앞으로 발전해나가야 하는 방향성과 개선점을 모색하였습니다. 주제는 양팔 로봇, 무대 장치, 모션 컨트롤러 등 진화하고 있는 미래 혁신기술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올해 미팅은 EtherCAT 신기술 및 개발 이슈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koba-logo

(주)싱커스텍, KOBA 2017 참관 및 현장미팅

2017년 5월 17일, 서울 코엑스

이번 KOBA2017 전시회에는 29개국 1,014개사가 참가해 ‘To UHD and Beyond / UHD 그리고 그 너머로’를 주제로, 제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여 급격한 변화의 흐름에 대처할 수 있는 블루오션을 제시했습니다. 전시 품목은 모바일, Smart Media, 디스플레이 등 새로운 품목은 물론, 방송 산업 뿐만 아니라 융합 기술로도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 기술, UHD(Ultra High Definition), 4K 등 진화하고 있는 미래방송의 혁신기술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올해 전시회는 UHD 제작 및 인터페이스 토론의 장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Automation-World-2017

(주)싱커스텍, Automation World 2017 참관 및 현장미팅

2017년 3월 30일, 서울 코엑스

이번 전시회에는 397개사, 1,193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외 스마트팩토리 및 산업자동화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선보였으며, 20,277명의 국내 산업자동화 엔지니어 및 바이어들이 참관하여 제 4차 산업혁명과 관련하여 향후 발전과정에 대한 상호교류의 장을 펼쳤습니다. 특히 올해 전시회는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가 개최되었으며, 산업혁명 4.0 대비 제조업의 생존전략 및 스마트팩토리 해외 우수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Semicon-Korea-2017

(주)싱커스텍, 세미콘코리아2017 참관 및 현장미팅

2017년 2월 9일, 서울 코엑스

작년에 이어 대한민국 최대의 반도체 산업전인 세미콘코리아 2017 전시회가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2월 8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작년 전시회에서 논의됐던 기술 개발 방향을 토대로 기술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작년 시장조사를 토대로 향후 기술 개발 방향을 모색하여 반도체 장비의 향후 기술방안을 파악했습니다. 또한, (주)싱커스텍과 중장기적으로 함께 사업화를 진행하여 서로 win-win할 수 있는 기술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syncustech-workshop-2016

(주)싱커스텍 워크샵 2016

2016년 12월 16일, 양평

매년 12월, 싱커스텍은 한 해의 업무를 검토하고 차년도 업무를 계획하기 위해 전 직원이 모이는 워크샵 자리를 가집니다. 작년 워크샵에서 계획했던 2016년에도 업무가 차질 없이 잘 수행되었는지 각 팀별로 결과를 함께 공유하고 토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2017년도에 파트너사를 위해 신뢰성있는 제품과 맞춤형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보다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Company Update

SyncusTech-EtherCAT-Technology-Group-Membership

(주)싱커스텍, EtherCat Technolongy Group (ETG) 회원사 등록

2016년 11월

최근 4차 산업혁명이 진행되면서 산업자동화, 스마트팩토리 등이 제조산업 전반에서 주요한 이슈로 떠오르면서, 이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모션제어분야에서 연구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싱커스텍은 산업용 컴퓨터 메인보드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ODM 파트너사들에게 모션제어 분야에 신뢰성있는 산업용 컴퓨터 메인보드 공급을 위해 다양한 개발 리소스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싱커스텍은 EtherCAT Technology Group의 멤버쉽을 취득하여 회원사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개발리소스를 활용하여 지난 25년 이상의 메인보드 개발 노하우에 현재 모션제어 리소스를 더해 특화된 솔루션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Webinar

webinar

Webinar | How to Build a Customized Server

2016년 10월

이번 웨비나에서는 3가지 단계를 통해 서버 인프라를 구축하는 최적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최소한의 하드웨어 및 병렬처리 기술로 컴퓨팅 성능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음으로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사례 연구를 통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서버를 이용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토론을 토대로 기성 서버의 한계를 극복하고 맞춤형 서버 하드웨어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Article

SyncusTech-20160808-article-image

[자동화기술 특집기사] 싱커스텍 송영호 부장, “산업용 PC 시장 매년 6% 성장…메인보드 호환성 높여 ODM 사업 강화”

2016년 8월, 자동화기술 특집기사

“전 세계 산업현장에서 쓰이는 PC 시장은 연평균 6%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싱커스텍은 다양한 시장에 적용하기 위해 메인보드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고객사 장비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까지 지원해줄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겠다.” 싱커스텍 송영호 부장은 산업용 PC 메인보드는 상당한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 있지만,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 부분은 해결해야 할 과제로, 최근 S/W, F/W 분야의 전문 엔지니어를 유치하는 데 성공해 취약했던 소프트웨어 기술력 기반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한다.

더보기

Press Room | Company Update

overseas-engineer3

(주)싱커스텍, 해외 우수 S/W 엔지니어 영입

2016년 7월

(주)싱커스텍은 하드웨어 중심의 기존 연구조직을 더욱 보강하여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에 특화된 전문가를 영입하는 전략을 수립하여, 올해 초부터 국내외 전문엔지니어 영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습니다. 마침내 20년 이상 경력의 컴퓨터 S/W, H/W, F/W 등 솔루션분야 해외 전문가를 영입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글로벌 회사와 ODM, OEM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역량있는 전문가를 영입하여 당사의 기술력을 더욱 보강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Article

SyncusTech-20160609-article-image

[임베디드 특집기사] 싱커스텍 맞춤형 ODM 기술력과 신속한 대응력으로 고객 신뢰 확보

2016년 6월, 전자기술 특집기사

싱커스텍은 20여년 넘게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제품을 공급하면서 기술을 축적해 왔다. 고객사들이 신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전문 기술진의 축적된 ODM 솔루션을 바탕으로 적극 지원해왔으며, 스마트 소싱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기반으로 싱커스텍은 신제품 개발을 통해 신시장으로 진출하려는 고객사에 차별화된 R&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더보기

Press Room | Company Update

SyncusTech_Collaborating-with-Customers-기술개발사업

(주)싱커스텍, 2016 제품공정개선 기술개발산업 대상 선정

중소기업청 주관

최근 싱커스텍은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제품공정개선 기술개발사업의 지원대상으로 선정되어 기존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기술개발을 추진하여 제품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계측 및 제어 분야의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는 상황에서 싱커스텍은 제품 품질경쟁력을 위해서 품질향상에 대한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품질개선 향상이 필요한 대상모듈과 관련된 협력업체와의 기술공유 및 협력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정부지원금을 활용하여 CM모듈에서는 발열 문제에 대한 개선책으로 히트싱크의 개선 및 부품실장 부분에 대한 검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2016 korea pack

(주)싱커스텍, 2016 Korea Pack 전시회 참관 및 현장미팅

2016년 4월 27일, 일산 킨텍스

한국포장기계협회, 경연전람 주최로 개최된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에 국내포장업계의 위상과 국제경쟁력 확보를 위해 주최측이 초청한 27개사 해외바이어들이 방문했습니다. 이번 해외바이어들은 국내기업들이 진출하고 있는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사아, 인도네시아, 중국 등의 국가 대형 포장기 유통 및 수입기업들로 구성되었으며, 구매단은 전시회 개최 전 국내 출품업체의 제품리스트를 제공받아, 구매의사를 밝힌 유력 바이어들에 한해 초청 작업이 이뤄졌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syncustech - simtos2016

(주)싱커스텍, SIMTOS 2016 참관

2016년 4월 14일, 일산 킨텍스

지난 4월 13일 일산 KINTEX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 국내 최대·세계 4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인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 2016(Seoul 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이하 SIMTOS)이 닷새간의 일정을 모두 마치고 폐막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1,130개가 넘는 업체들이 참가하였으며, 전시기간 5일간 98,587명(국내 : 93,566명, 해외 : 5,021명)이 전시장을 찾았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New Product

syncustech-controller-snaf-qm87

장비제어를 위한 최적화된 컨트롤러, SNAF-QM87 출시

SNAF-QM87은 싱커스텍의 EMB-QM87 Fanless Mini ITX Board를 적용한 신규 개발 제어시스템입니다. Fanless 설계기반이기에 CPU Fan Fail로 인한 제어기의 Shut Down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높은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인 제어기와 같은 Backplane type이 아닌 메인보드의 Expansion을 활용하였으며 기본구성은 3slot (1 x PCIe x16, 2 x PCI)입니다. 하지만 주문자 요청에 따라 PCIe x16을 분할할 수 있으며 8:8 혹은 8:4:4 방식의 Riser Card를 적용함으로써 PCIe x8 2slot 혹은 PCIe x8 1slot, PCIe x4 2slot의 조합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 PCIe 3slot, PCI 2slot의 Expansion 구성이 가능하여 다양한 옵션에 적합한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확장성의 장비제어 컨트롤러입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KIMES 2016_Logo Type B_출력

(주)싱커스텍, KIMES 2016 참관 및 현장미팅

2016년 3월 19일, 서울 코엑스

COEX전시장 전관(38,808㎡)에서 3만여점 이상의 최첨단 의료기기가 총망라 전시된 KIMES 2016에는 삼성, 리스템, 제이더블유메디칼, DK메디칼시스템, 알피니언, 비트컴퓨터, 인바디, 대성마리프, 인성메디칼, 자원메디칼, 한신메디칼 등 국내제조업체 548개사가 참가하였으며, 세계 의료시장을 주도하는 GE, Philips, Toshiba, Fuji, Shimadzu, Hitachi 등 37개국 1,152개사가 참가하여 최신의 의료장비, 기술과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7_Automation_world_2016_0309_11

(주)싱커스텍, Automation World 2016 참관 및 현장미팅

2016년 3월 10일, 서울 코엑스

이번 전시회에는 300개사, 900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외 산업 자동화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펼쳤으며, 25,000명의 국내 산업자동화 엔지니어들이 참관하여 폭넓은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올해 전시회는 제조업 혁신을 위한 스카므공장을 대거 선보였으며, 산업별 컴퍼런스를 통해 제조혁신의 아이디어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였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SyncusTech-Semicon Korea 2016

(주)싱커스텍, 세미콘코리아2016 참관 및 현장미팅

2016년 1월 28일, 서울 코엑스

매년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의 반도체 산업전인 세미콘코리아 2016 전시회가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반도체 장비관련 선두 기업 및 전문 엔지니어들과 현장 미팅을 통해 반도체 장비의 시장동향 및 산업용 PC 기술개발 방향을 파악하고 (주)싱커스텍과 중장기적으로 함께 사업화를 진행할 수 있는 기술협력 방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논의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Article

SyncusTech-article

What is Industrial Computing? 

2016년 1월 16일, BOSTON COMMONS HIGH TECH

미국 온라인 첨단기술 저널인 Boston Commons High Tech에서 지난 1월 산업용 컴퓨터의 최신 동향과 전문제조기업에 대한 기사를 “What is Industrial Computing?”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였습니다. 기사에서 산업용 컴퓨터가 무엇인지, 그리고 다양한 산업용 컴퓨터의 형태에 대해 다루었으며, 산업용 컴퓨터를 전문제조 및 개발하는 제조기업들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소개된 기업들로는 Moxa, ADLINK, NEXCOM, GE Automation 등이 있으며 (주)싱커스텍도 ODM 산업용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로 소개되었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syncustech-workshop

(주)싱커스텍 워크샵 2015

2015년 12월 18일, 대부도

싱커스텍에서는 한 해 동안 업무를 검토하고 차년도 업무를 계획하기위해 전직원이 동참하는 워크샵을 매년 12월에 다녀옵니다. 2015년 워크샵에서도 한 해 동안의 업무가 작년에 계획한대로 잘 수행되었는지, 개선되어진 부분과 개선되어야 하는 부분을 함께 토론하는 의미있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다가오는 2016년도에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하기위해 어떻게 업무를 계획하고 발전해 나갈지, 싱커스텍의 워크샵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유드립니다.

더보기

Press Room | Event

SyncusTech-company-update

(주)싱커스텍,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 참여

2015년 11월 11일,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

싱커스텍은 중소기업진흥청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서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에 참여하여, 현장에서 삼성전자 외 3개 업체와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대기업 전기전자 및 기계·중공업 산업분야의 대기업 구매동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기업에서는 각각의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산업용 PC를 외주·구매하겠다는 의향을 분명히 밝혔으며, 현재 진행 중이거나, 향후 진행될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하면서 싱커스텍의 기업역량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더보기

Press Room | Article

SyncusTech-PressRoom-etnews-motherboards

[人사이트]이원근 싱커스텍 대표 “역발상으로 美 공략 보인다” 

2015년 11월 6일, 전자신문

이원근 싱커스텍 대표는 매일 새벽마다 미국 바이어와 인터넷 영상통화를 한다. 인터넷에서 싱커스텍 산업용 PC 메인보드를 보고 구매 의향을 보인 고객과 상담하는 것이다. 23년간 회사를 꾸리며 중국·대만 등의 저가공세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적극적인 역발상 마케팅으로 극복했다.

이 대표는 “산업용 PC 분야는 주문자맞춤제작(ODM) 업종 특성상 대량생산보다 맞춤형 소량생산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고객과 신뢰가 중요하다”며 “세계 시장을 염두에 두고 고객이 먼저 찾아오도록 마케팅을 했다”고 소개했다. 직접 찾아다니며 일방적으로 홍보하기보다 고객 관심사가 쉽게 노출되도록 만든 것이다.

더보기

Press Room | Article

SyncusTech-PressRoom-etnews-marketing

[ET단상]글로벌 비즈니스에 날개를 단 `모던 마케팅` 

2015년 10월 29일, 전자신문

최근 국내 업계에 주목되는 변화 중 하나는 기업 간 거래(B2B) 마케팅에 대한 교육, 컨설팅에 기업 수요가 늘어났다는 점이다. B2B를 바탕으로 하는 해외 비즈니스가 기업과 국가 경제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의미다. B2B는 소비자거래(B2C)와는 전혀 다른 환경을 갖고 있다. 해외시장 개척에 이에 관련된 분명한 인식과 전문지식이 있어야 한다는 의미다.

B2B 비즈니스는 바이어가 결정을 내리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규모가 크다 보니 혼자서 결정을 내릴 수 없고 다양한 단계에서 여러 관계자 검토가 이어지기 때문이다. 관건은 상대방이 원하는 바를 파악하고 구매 욕구를 충족하며 지속적으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거래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전문가를 양성, 장기적 관점에서 접근하는 게 필요한 이유다.

더보기

Press Room | Article

SyncusTech-PressRoom-etnews-motherboards-industrial

산업용PC 메인보드 전문업체 싱커스텍 미주지역 수출 강화

2015년 9월 8일, NewsMKOREA

대기업과 비교우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중소기업의 경쟁력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순발력과 콤팩트한 조직에 따른 빠른 의사결정이다. 미주지역으로 수출 강화에 주력하는 산업용PC메인보드 전문업체 싱커스텍 또한 고객사에 빠른 대응력이 강점이었다.

싱커스텍은 1992년 설립 후 23년 동안 산업용 PC의 핵심인 메인보드 개발 및 생산하는 업체이다. 특히 공장자동화, 발권기, 계측기, 의료기기, 광고단말기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메인보드를 ODM(Original Dvelopment Manufacturing)방식으로 개발에서 생산 및 A/S까지 고객의 수요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보기

Press Room | Article

SyncusTech-PressRoom-etnews-motherboards-automation

[인더스트리 4.0시대 산업용PC업계 3色 전략] 싱커스텍 이원근 대표 인터뷰 / 산업용 CPU 보드 ‘고성능·저전력·소형화’ 뚜렷…ODM으로 틈새시장 공략

2015년 5월 27일, 자동화기술

“메인보드의 핵심 부품인 CPU는 더 얇고 작으면서도 고성능·저전력으로 발전하고 있다.” 싱커스텍 이원근 대표는 산업용 PC 동향을 이같이 분석하고, 수입품과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 회사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는 ODM 생산체제를 구축했다고 말한다. 싱커스텍은 1992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수십여 종의 산업용 CPU 보드를 개발 완료했으며, 최근엔 EMB-BYT1000 모델과 Haswell EMB-QM87도 출시했다. 국내 산업용 PC 동향과 전망을 이원근 대표에게 들어봤다.

더보기